홀덤 온라인 사용

  • click to rate
    온라인 홀덤은 포커 게임의 가장 빈번한 형태이며 초보자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전략에 대한 논평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및 방송되는 포커 토너먼트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대형 포커룸에서는 초보자에게 레슨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비용이 들지 않으며 귀중한 정보 소스가 됩니다.

    온라인에서 가장 큰 포커 사이트는 광범위한 스테이크와 게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텍사스 홀덤을 주요 게임 유형으로 갖고 있으며, 오마하 하이/로우(Omaha Hi/Lo) 및 전통적인 7-Card Stud와 같은 카지노 스타일의 다른 게임도 제공합니다. 인터넷의 주요 포커 사이트는 다양한 바이인이 포함된 토너먼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가장 인기 있는 일요일 메이저인 $100K 보장을 포함하여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운동선수가 돈을 늘리고 선수의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 토론 포럼에서 무작위 거래의 몇 가지 사례를 찾을 수 있는데, 이는 아마도 집에서 일하는 플레이어나 봇을 선호하거나 레이크와 베팅을 늘리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조작은 포커 웹사이트에서 플레이어 행동을 분석하는 데 사용하는 정교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쉽게 감지될 수 있습니다. 최고 평점을 받은 온라인 포커 사이트는 고객이 안전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이 정보를 활용합니다.

    텍사스 홀덤 포커에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풀)로부터 기부받은 돈이나 칩을 얻기 위해 싸웁니다. 플레이어들은 각각 홀 카드라고 알려진 2개의 개인 카드를 갖고 있으며 5개의 커뮤니티 카드는 3장의 카드("플립")와 나중에 1장의 카드("턴" 또는 "4번가")로 구성된 단계로 제공됩니다. 콜, 레이즈 또는 폴드 가능한 시작 핸드 조합의 수는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전략 가이드는 핸드를 광범위한 카테고리로 구성해야 합니다. 이는 무제한을 포함하는 다양한 홀덤 변형에서도 동일합니다. 냄비 제한으로.

    딜러는 카드를 나눠주고 메인 팟과 사이드 팟에 칩을 분배하고 모든 사람이 동등하게 처리되도록 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또한 카드가 올바르게 처리되지 않거나 주름이나 접힌 경우 부정 행위를 방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가 카드 뒷면의 표시를 이해하기 어렵게 만들어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접근 방식인 카드를 태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이퍼링크에서 이 홀덤사이트 사이트를 주의하세요.



    플롭 베팅 라운드가 끝나면 보드에 3장의 카드가 분배됩니다. 이것은 커뮤니티 카드입니다. 아직 덱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카드가 전달된 후 다음 베팅 라운드가 시작되고 버튼을 눌러 시계 방향으로 이동한 후 즉시 베팅이 시작됩니다. 리미트 홀덤은 최소 빅블라인드의 2배 이상 레이즈를 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의 전체 스택만큼 높을 수 있습니다(올인). 딜러는 칩을 적절한 포트에 놓아야 합니다.

    텍사스 홀덤은 온라인 도박의 가장 흔한 형태이지만 다양한 변형이 있습니다. 규칙은 텍사스 홀덤과 약간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동일한 지침을 따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앞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두 장의 카드를 받습니다(홀 카드라고 함). 추첨 후 추가 베팅 라운드가 진행되며, 3개의 커뮤니티 카드가 뒤집어서 동시에 처리됩니다. 그런 다음 보드 카드와 함께 개인 카드를 사용하여 손을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